Friday, December 20, 2013

12월19일 - 만화 1회

나는 29살인 남자임에도 만화를 아주 좋아한다. 내가 좋아하는 만화를 들자면 Spider-Man, X-Men, The Avengers... 정도 얘기할 수 있겠다. 하지만 내 친구들은 모두 만화를 좋아하지 않는다. 매 주 만화 4권에서 6권까지 읽곤 하지만 같이 얘기 나눌 수 있는 친구 없다. 지금부터 나의 만화인생에 대하여 써보고자 한다. 특히 내 가장 좋아하는 만화 적가 즉 Kirkman, Remender, Slott, Wood, and Fraction에 대하여 언급하고 싶다.

오늘 잠깐 동안 만화를 좋아하는 이유 대해서하고 싶다. 만화들 좀 유치하지만 좋은 을 찾을 수 있다. 일반 사람들항상 영웅처럼 행동할 수 없지만 만화에 있는 영웅들 항상 용감하고 올바르게 한다. 내가 읽으면 영웅이랑 가까워질 수 있다.

그리고 난 5살부터 만화를 종종 읽어서 만화 캐릭터랑 친해졌다. 다른 사람이 드라마 나온 캐릭터랑 친해졌고 드라마들이 몇 주만 동안 나온다. 난 20년 이상 만화를 읽었기 때문에 드라마 캐릭터보다 많이 친해 질 수 있다.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