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October 16, 2013

10월15일 - Awful, Awful Dancing Girls

우선 여자가 춤을 추는 것은 관찮다. 취미가 춤추기이면 문제 없다. 그러나 맞는 장소에서 올바로 춤을 춰야 된다. 예를들어, 초등학교에서 섹시하게 춤을 추는 것은 안 된다.

알다시피 지난 주말에 내가 대전으로 여행갔고 "Science Day"를 구경하려고 과학박물관에 갔다. 그 때 그곳에는 학생들이 많았고 관심갖는 학생이 많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다. 그 축제는 좀 유치하게 느껴져서 초 중학생을 위한 축제라고 생각했다.

그 때 춤추기 시범이 있었다. 처음에 애들이 만든 로봇이 나왔고 아주 좋았다. 재미있게 보면서 학생들이 과학에 관심을 보였다. 그러나 다음에 섹시하게 입었던 여자들이 야하게 춤을 췄다. 이건 문제가 많다라고 느꼈다. 우선 초등학생 앞에서 야하게 춤을 추면 안 된다. 그리고 여학생도 있었다. 여학생이 그걸 본다면 어떻게 생각할까? 그 과학에 흥미있는 여학생은 인기있는 여자를 보면 그 여자처럼 되고 싶지 않을까? 또 그 인기많은 여자가 야하게 춤을 추면 여학생이 나쁜 생각을 쉽게 할수 있다. "사람들이 똑똑하고 과학적인 여자를 보고 싶지 않고 섹시한 여자 좋아해"하고 생각할것 같다. 우리는 여학생들이 섹시한것 보다는 공부하는 것에 더 관심갖도록 노력해야한다.
Post a Comment